UPDATED. 2024-04-27 04:10 (토)
실시간뉴스
매장 인테리어 예쁘게 하고 홍보효과까지, MS하우징 인테리어 페스티벌을 이용하자
상태바
매장 인테리어 예쁘게 하고 홍보효과까지, MS하우징 인테리어 페스티벌을 이용하자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6.1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을 생각하는 많은 예비 사장님들, 고객 유치와 함께 편안하고 매장 컨셉에 맞는 분위기를 제공하고자 매장 오픈에 앞서 인테리어에 많은 시간과 노력, 정성을 쏟아 부어야 한다.
 
하지만 막상 모든 준비가 완료가 되어도, 홍보가 없다면, 멋지고 예쁜 매장 안에 나 홀로 있게 되는 최악의 경우를 맞이할 수 있다. 이런 고민을 줄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어떨까?
 
인테리어 비교견적 MS하우징은 고객감사 4주년을 맞아 “인테리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 분야에서는 다소 생소하게 들리는 낯선 이벤트, 공사비 많이 쓰고, 무조건 예쁘게 꾸미면 우승하는 이벤트 아닐까 생각하기 쉽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MS하우징에서 개최하는 인테리어 페스티벌은 주거인테리어, 상업인테리어의 공사 금액에 따라 총 16개의 구간으로 나누어지며, 각 구간에 많은 공사 예산 내에서 공사 전후, 창의성, 실용성, 전후 변화, SNS 반응도 등 다양한 요소를 가지고 평가하게 된다. 즉 비슷한 공사비를 사용한 인테리어 공사끼리 평가를 진행하는 페스티벌이다. 페스티벌의 총 상금은 7000여 만원에 달하며, 우승 하지 못 하더라도 참가자 전원에게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하지만, 상금은 둘째! 누구보다 매장 꾸미기에 관심 있는 사장님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예쁘게 꾸며진 우리 매장 인테리어를 홍보하는 효과도 노리고, 우승 할 경우 상금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 이조의 이벤트이기도 하다.
 
지금 매장을 준비 중 이거나 또는 리뉴얼을 생각 중이라면, 이번 기회에 MS하우징의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도 받고, “인테리어 페스티벌” 을 통해 홍보와 상금까지 즐거운 마음으로 공사를 진행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
 
MS하우징은 타 비교 견적 플랫폼과 다르게 업체와 고객이 계약을 진행할 때 고객과 인테리어 업체 모두에게 공사와 관련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아, 고객은 타 비교 견적 플랫폼 대비 동일한 공사 금액으로 더 좋은 자재들과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무료견적 플랫폼인 MS하우징은 최근 4년 연속 한국경제가 진행하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Korea Satisfaction Consumer Index, 이하KSCI)를 수상받은 바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