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25 (금)
실시간뉴스
식권대장 & 간식대장과 함께 하는 미국 피스타치오 협회 이벤트
상태바
식권대장 & 간식대장과 함께 하는 미국 피스타치오 협회 이벤트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5.3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권대장’ 앱 6월 4일까지 퀴즈 이벤트…‘간식대장’ 회사 10곳 선정 피스타치오 제공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김도형 기자] 피스타치오는 뇌 능력 향상과 집중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는 흥미로운 연구 결과와 함께 견과류의 높은 칼로리는 체중 증가를 야기하지 않으며 오히려 부족하기 쉬운 주요 영양소들의 섭취를 돕기 때문에 업무에 지친 회사원에게 피스타치오야 말로 최고의 간식이라 할 수 있다.

미국 전역에서 실시된 조사에 따르면,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 사이에 피스타치오를 간식으로 섭취한 참가자의 92%가 피스타치오를 아침과 점심 사이에 섭취할 경우 "많이 또는 아주 많이" 업무 중 집중력을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고 응답하고 있고. 피스타치오를 간식으로 섭취하는 것은 오전 내에 필요한 에너지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밝혀졌다.

미국 멘즈헬스와 건강 잡지 ‘SELF’의 영양 전문가인 마이크 러셀(Mike Roussell) 박사는 “피스타치오에는 포만감과 만족감을 주는 영양 성분들이 많아서 아침과 점심 사이 혹은 점심과 저녁 사이에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추천할만한 식품이다. 최근 연구결과 역시 피스타치오의 섭취가 최적의 정신 상태와 집중력을 갖추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피스타치오는 특히 회사원들에게 최적의 간식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미국 피스타치오 협회는 어플 식권대장, 간식대장과 함께 업무에 지친 회사원을 위한 ‘피스타치오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고 피스타치오가 포만감을 주면서 체중증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 회사원에게 적합한 간식거리로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행사는 5월 22일(수)부터 6월 4일(화)까지 식권대장 앱에 올라온 행사 배너를 클릭해 퀴즈를 푼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회원이 속한 부서에 피스타치오 소포장 20팩과 함께 이벤트 당첨자를 위한 에코백을 무료로 배송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10일(월) 발표하며, 선물 수령 후 사진과 해시태그 #피스타치오, #크런치타임, #식권대장을 포함한 후기를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다른 행사로 간식대장을 통해 간식 거치대를 놓고 있는 회사 가운데 10곳을 정해 기본 제공되는 간식 외에 미국 피스타치오 샘플 50봉을 비치한다. 이는 회사원들에게 뇌 활성화와 집중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간식 피스타치오를 무료로 맛볼 기회로 회사 내에 간식대장 간식 거치대가 설치되어 있는 직장인들을 위한 이벤트이다.

※ Tip : 미국 피스타치오 협회 (American Pistachio Growers)

미국 피스타치오 협회(APG)는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뉴멕시코에 근거를 둔 피스타치오 재배농가, 가공업체, 파트너 기관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회원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비영리단체다. 미국 피스타치오 협회는 국내 및 해외 시장 마케팅, 피스타치오의 영양에 관한 연구, 정부 관련 업무, 제품 개발, 시장 개발 등의 사업을 추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