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3:55 (토)
실시간뉴스
더테스트키친의 비건 간식 ‘그대로크래커’ 관심
상태바
더테스트키친의 비건 간식 ‘그대로크래커’ 관심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5.2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제품에 채식 인증 완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사진 설명> 더테스트키친㈜ 제공 ‘그대로크래커

더테스트키친㈜ (공동대표 : 염주희, 주선영)의 건강한 브랜드 비건 간식 ‘그대로크래커’에 관심이 높다. 

최근 한국채식연합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 인구 약 150만 명 가까이 채식을 하고 있다고 추정하였다. 채식 식단의 선호로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진 ‘비건 푸드’는 하나의 식문화 트렌드로 급부상 하고 있으며 국내 식품업계에서도 비건 시장 공략을 위해 관련 제품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더테스트키친의 ‘그대로크래커’가 건강한 간식을 찾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동물성 재료를 넣지 않고 유자, 녹차, 대추 등 친환경 식물성 재료만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계란과 유제품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채식(Vegan)인은 물론 어린 자녀들이 있는 부모,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 소비자들에게도 관심이 높다.

이 제품은 총 4종(고흥의 자색고구마와 유자, 보성의 녹차, 경산의 대추)으로 출시 되었다.
100% 국산인 우리 밀, 현미, 현미유, 제철에만 수확 가능한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그대로 담아 유기농 비정제 설탕과 대나무 통에 구운 죽염으로 구워 만든 크래커이다. 엄선한 재료를  최소한으로 가공하여 만들어 원물이 살아있으면서 크래커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더테스트키친의 관계자는 “그대로크래커는 우리 주변에서 친숙하게 접하는 자연의 식 재료를 담았다” 라며 “인공적인 맛과 향이 없기 때문에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