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보이스퍼 ‘KCON 2019 JAPAN’ 데뷔 첫 ‘KCON’ 소감...“일본 안녕!”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5.21 15:30
  • 댓글 0
보이스퍼 _KCON 2019 JAPAN_ 무대 스틸컷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보이스퍼가 데뷔 첫 ‘KCON 2019 JAPAN’를 마치고 신곡 작업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다짐했다.

4인조 명품 보컬돌 보이스퍼(VOISPER)가 ‘KCON 2019 JAPAN’에서의 의미 있는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보이스퍼(김강산, 민충기, 정광호, 정대광)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개최된 ‘KCON 2019 JAPAN’에 참여해 3일간 스케줄을 소화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KCON’에 참여한 보이스퍼는 KCON 스테이지 및 버스킹을 통해 특유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부스 방문 이벤트, 쯔나가루(TSUNAGARU) 무대에서의 토크쇼, 레드카펫 등 다양한 행사 참여로 현지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쳤다.

보이스퍼는 스케줄을 모두 마친 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KCON 2019 JAPAN’에서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 너무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노래로 찾아뵙겠습니다! 일본 안녕”이라며 ‘KCON 2019 JAPAN’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데뷔 첫 ‘KCON’ 스케줄을 성공적으로 마친 보이스퍼는 오는 6월 발매를 목표로 신곡 작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 = 에버모어뮤직 제공]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