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8:00 (화)
실시간뉴스
권아솔 vs 만수르 오늘 ‘제주 로드FC 053’ 결승전…굽네몰, 온·오프라인 이벤트
상태바
권아솔 vs 만수르 오늘 ‘제주 로드FC 053’ 결승전…굽네몰, 온·오프라인 이벤트
  • 이주석 기자
  • 승인 2019.05.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아솔 vs 만수르 결승전...무제한급 아오르꺼러 vs 허재혁
굽네몰, 관람객 대상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주석 기자] 굽네몰이 오늘(18일) 제주도 한라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로드FC 053 경기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 당일 참석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굽네치킨 시식차인 '굽카'가 제주도로 출동해 굽네피자를 제공한다. 굽네치킨 인기 메뉴 소스를 피자에 담아낸 굽네피자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굽네몰 홍보 부스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로드걸 임지우와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 신선한 굽네 닭가슴살 꼬치를 샘플링을 통해 맛볼 수 있다.

또 경기 시작 전 경기장 내 스크린을 통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몰 앱을 통해 해당 이벤트 댓글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굽네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굽머니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굽네치킨 상품권, 굽네몰 로드FC 티셔츠, 굽네몰 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제주도 한라체육관에서 개최하는 굽네몰 로드FC 053 경기는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다. 이날 경기에서는 권아솔과 만수르 바르나위의 결승전이 진행된다. 또 무제한급에서는 아오르꺼러 vs 허재혁, 라이트급에선 신동국 vs 하야시 타모츠, -90kg계약체중에선 임동환 vs 김태인, 페더급에선 박형근 vs 양지호 경기가 벌어진다.

로드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인 이날 로드FC 053 경기에서는 아시아 역대 최대 우승 상금과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 벨트와 트로피가 수여될 예정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굽네몰 로드FC 053 경기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굽네몰의 제품들을 맛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지역 경찰관, 소방관, 자치경찰관이면 누구나 ‘굽네몰 ROAD FC 053’ 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제주도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경찰관과 소방관, 자치경찰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