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6:55 (토)
실시간뉴스
오상진, 아내와 소속사 한솥밥... 이영자 김숙 소속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
상태바
오상진, 아내와 소속사 한솥밥... 이영자 김숙 소속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4.1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상진 김소영 부부. 띵그리TV 캡처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방송인 오상진이 아내 김소영의 소속사에 한 둥지를 틀었다.

오상진의 새 소속사는 이영자, 김숙 등이 소속된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로 알려졌다.

11일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는 보도자료를 통해 "깔끔한 진행 능력과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아나운서 겸 방송인 오상진이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이어 "아이오케이 TN엔터사업부에는 아내인 김소영이 함께하고 있어 여러 방면에서 더욱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면서 "부부가 안팎으로 한솥밥을 먹게 된 만큼, 소속사 역시 큰 책임감을 가지고 두 사람의 활동에 적극적인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아이오케이와의 동행을 선택해 준 오상진씨에게 감사의 말씀 전한다"고 한 뒤 "아울러 오상진씨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께도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했다.

오상진은 그동안 프레인TPC, YG엔터테인먼트에서의 활동을 접고, 아이오케이컴퍼니에서 새로운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오상진은 지난 2006 MBC 공채24기 아나운서로 방송활동을 시작했으며 2013년 퇴사하고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