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25 (일)
실시간뉴스
광수대 “버닝썬 ‘애나’ 마약 검사결과 일부 회신…조만간 재소환”
상태바
광수대 “버닝썬 ‘애나’ 마약 검사결과 일부 회신…조만간 재소환”
  • 이광희 기자
  • 승인 2019.03.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남구 소재 유명 클럽 '버닝썬'에서 마약을 유통했다는 의혹을 받는 중국인 여성 바모씨(속칭 ‘애나’)에 대한 마약류 정밀 분석 결과가 나왔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광희 기자]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최근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원)으로부터 바씨에 대한 마약류 정밀 분석 결과 일부에 대한 회신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바씨의 주거지에서 확보한 물질 성분에 대한 검사결과와 바씨의 마약류 투약 여부에 대한 검사결과를 일부 확인했다"며 "수사가 진행 중이라 이를 브리핑하거나 언론에 확인해주는 등 결과 공개는 없다"고 밝혔다.

다만 경찰은 조만간 바씨를 재소환해 마약 유통 및 투약 등에 대해 추가로 확인할 부분이 있어 재소환할 방침이다.

일명 '애나'로 불리는 바씨는 클럽 버닝썬에서 손님을 유치하고 수수료를 받는 직원으로 활동하는 동안 VIP 고객에게 마약을 판매한 의혹을 받고 있다.

앞서 경찰은 바씨를 지난달 16일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 17일에는 주거지를 수색해 성분 미상의 액체와 흰색 가루를 확보해 국과원에 보냈다.

광수대는 △성폭행 △속칭 '물뽕'(GHB) △경찰관 유착 등 추가 의혹을 확인하고 있다. 앞서 지난달 28일에는 전 사내이사였던 아이돌 빅뱅 소속 가수 승리를 불러 '성접대' 의혹 등에 대해 9시간 가량 조사하는 등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다.

/ 사진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