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3:55 (토)
실시간뉴스
셀탑펜타스 독학재수기숙학원, 2020 정규반 모집
상태바
셀탑펜타스 독학재수기숙학원, 2020 정규반 모집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2.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 원서 접수를 얼마 안 남기고 있는 시점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 학생들은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많은 고민 중에 있을 것이다. 더 어려워진 시험 난이도 때문에 재도전의 길을 선택하려는 학생들을 위하여 셀탑 독학재수기숙학원에서는 파격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정규반을 모집 중에 있다. 

학생들이 독학기숙학원에서 공부를 하면 낭비하는 시간 없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공부 이외에 단체 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 역시 존재한다는 단점이 있다. 따라서 많은 학생들이 최소인원으로 생활 하는 숙소를 원하고 있다. 최대 규모의 기숙사를 가지고 있는 셀탑 독학 기숙학원에서는 학생들에게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한 끝에 1인 1실을 운영 하여 학생들을 위한 학업 환경의 정점을 보여줄 것이라고 알려왔다. 

또한 지정 pc와 넓은 개인 독서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다른 이에게 방해 받지 않고 본인의 학습 스케쥴을 세워 공부할 수 있으며, 쾌적한 학업 환경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학원 내에 바다가 보이는 산책로가 있어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는 학생들의 마음을 다독일 수 있을 것이라고 보여진다. 

시스템적으로 살펴보면 다년간의 독학 학원을 운영해온 경험이 풍부한 학습 매니저들이 자체 플래너를 통해 빈틈없는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그리고 단순히 질의응답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고 과목 선생님이 1:1로 약점특강을 진행하여 학생 혼자 방향성을 잃을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더 나아가 학생의 노력이 반드시 성적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10개월의 시간 동안 학원에서 공부해야 하는 학생들에게 무엇이 진정으로 필요한지에 초점을 맞추어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셀탑 펜타스 재수기숙학원은 현재 선착순으로 정규반 모집 중에 있다. 따라서 전화상담과 방문상담을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