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5:50 (일)
실시간뉴스
'극단선택 암시' 신재민, 모텔서 발견돼 병원서 안정 취하는 중
상태바
'극단선택 암시' 신재민, 모텔서 발견돼 병원서 안정 취하는 중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9.01.03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 과학수사대가 3일 신 전 사무관이 거주했던 서울 관악구 소재의 고시원으로 들어가고 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정선우기자]  극단적인 선택을 암시하는 문자와 유서를 남기고 잠적했던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이 주거지 인근 숙박업소에서 발견됐다. 신 전 사무관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 관악경찰서에 따르면 3일 오후 12시40분쯤 신 전 사무관이 서울 관악구 봉천동 소재의 모텔에서 발견됐다. 신 전 사무관은 발견 당시 부상이나 약물 중독 등 신체에 큰 이상이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날 오전 신 전 사무관이 올린 인터넷 게시물의 IP 주소를 토대로 투숙 중인 모텔을 확인했고 문을 강제 개방한 뒤 신 전 사무관을 발견했다.
신 전 사무관은 이날 새벽 2시쯤 이 모텔에 투숙한 것으로 확인됐으며, 경찰에 의해 발견된 직후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다.

신 전 사무관은 현재 병원에서 CT(컴퓨터 단층)와 X레이 촬영 등 치료를 마치고 안정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신 전 사무관의 부모도 병원에 도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날 오전 8시45분쯤 신 전 사무관의 지인 A씨가 "신 전 사무관에게서 자살을 암시하는 내용의 문자가 왔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문자는 오전 7시 정각에 예약발송됐으며 "요즘 일로 힘들다" "행복해라"는 내용이 적혀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신 전 사무관이 거주하던 고시원에서 해당 문자를 보낸 휴대전화와 함께 유서가 경찰에 의해 발견됐다. 휴대전화는 신 전 사무관이 문자를 보낸 A씨의 소유로, 전날 A씨가 신 전 사무관에게 건냈다고 경찰은 전했다.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