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50 (일)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아침 영하15도 한파지속... 수도관동파 유의
상태바
[오늘의 날씨] 아침 영하15도 한파지속... 수도관동파 유의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9.01.02 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월 2일 수요일 날씨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정선우기자] 오늘 아침, 전국 맑은 하늘에 아침에 영하 10도 이하로 한파가 지속되고 있다. 전라도와 제주도는 구름 낀 날씨를 보이고 있다.

중부와 경상 일부에 한파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새해 첫 출근길 방한 보온에 만전을 기해야겠다. 오늘 낮 최고기온 -1 ~ 7도로 예상된다.

일부 중부지방은 아침에 영하 15도 내외를 보이겠다. 지속되는 한파로 수도관 동파와 농축수산물 관리에도 신경 쓰도록 기상청은 당부했다.

오늘 충남과 전라도에는 어제(1일) 내린 눈으로 인한 빙판길 안전사고에 유의해 줄 것을 기상청은 당부했다.

내일(3일) 날씨는 전국 맑은 가운데 강추위가 지속되어 매우 춥겠다. 다만 낮부터는 기온이 다소 올라 평년기온을 되찾겠다. 내일 아침 최저기온 -15 ~ -1도, 낮 최고기온 0 ~ 8도 분포를 보이겠다.

모레(4일) 날씨는 여전한 한파 속에 제주도는 오후부터 구름 끼겠다. 모레 아침 -11 ~ 1도, 2 ~ 10도로 예보 되었다.

일부 중서부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의 대기가 매우 건조하므로 화재예방에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기상청은 전했다.

오늘 해상은 먼 바다에 강한 바람이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다. 오늘 파고는 0.5~2m로 높게 일겠다.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날씨 #한파특보 #날씨 #전국날씨 #일기예보 #기상특보 #해상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