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15 (월)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강원산지 눈비, 동쪽지방 흐리고 비
상태바
[오늘의 날씨] 강원산지 눈비, 동쪽지방 흐리고 비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8.11.1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1월 14일 목요일 날씨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정선우기자] 오늘은 전국 대체로 맑음 속 강원영동과 경상동해안은 대체로 흐리고 낮까지 가끔 비가 내리겠다. 강원도 높은 산지는 비나 눈이 오겠다고 기상청은 예보 했다. 오늘 낮까지 강수량은 강원영동, 경상동해안 5~10mm 예상된다.

당분간 복사냉각에 따른 출근길, 등교길은 안개 주의하도록 기상청은 전했다.

오늘도 일교차가 크고 아침은 기온이 낮아 내륙에 서리와 중부내륙과 남부산지는 얼음 신경 써야겠다. 낮 최고기온 12 ~ 17도로 쌀쌀하겠다.

[미세먼지] 오늘 미세먼지 원활한 대기확산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보통’일 것으로 예보 되었다. 다만, 일부 중서부지역은 대기 정체로 미세먼지가 축적되어 미세먼지 농도가 다소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내일(15일) 수능일은 아침에 맑은 하늘 보이겠다. 수험생 수능 보러 가는 길 아침 안개에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전했다. 오후에 서쪽지방부터 흐려지고 동쪽지역은 동풍 영향으로 흐리고 낮까지 가끔 비가 내리겠다. 아침 최저기온 -1 ~ 9도, 낮 최고기온 13 ~ 18도 분포를 보이겠다.

오늘 해상은 동쪽과 남쪽 먼 바다 중심으로 바람 강하게 불고 물결 높겠다. 오늘 파고는 0.5m로 일겠다.

모레(16일) 금요일은 전국 구름 많은 가운데,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고 전남남해안과 제주도는 오후부터 가끔 비가 내리겠다. 아침 최저기온 2 ~ 10도, 낮 최고기온 11 ~ 17도로 예상된다.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날씨 #오늘날씨 #전국날씨 #일기예보 #기상특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