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3:00 (토)
실시간뉴스
탈모의 계절 가을, (주)골든쉐어파트너스 "무료 탈모 체험단" 모집
상태바
탈모의 계절 가을, (주)골든쉐어파트너스 "무료 탈모 체험단" 모집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10.2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럭스 이노베이션 프리미엄샴푸, 정품 무료 증정 체험단 1004명 모집

㈜골든쉐어파튼너스의 혁신적인 탈모샴푸 ‘웰럭스 이노베이션 프리미엄 샴푸’가 별다른 광고 없이 우수한 품질로14억 중국인구를 사로잡았다. 지난 9월 중국의 기적지수KOREA B&H사와 단독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중국시장 공략에 나선다.  해외 시장에서 먼저 인정 받은 웰럭스는 사용자 편의에 맞게 제품력을 강화하여 2019년 상반기 재론칭을 준비하며 국내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웰럭스 이노베이션 프리미엄 샴푸는 2019년 상반기 재론칭과 더불어 가격 인상을 앞두고 사전 이벤트로 한 올 한 올이 소중한 탈모인들의 머리카락을 지켜주는 천사라는 의미의 ‘탈모지키미 1004’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10월 한 달간 선착순으로 1,004명을 모집하며, 샴푸를 사용하고 SNS, 블로그, 공식 카페 등에 한 달간 총 4회 이상 후기를 꾸준히 올리면 웰럭스 이노베이션 프리미엄 샴푸를 1개 더 증정한다.

본사 담당자는 “간절기에는 두피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두피를 튼튼하게 잡아줘야 더욱 건강한 모발을 유지 할 수 있다. 웰럭스 샴푸는 두피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하여 탈모를 지켜주는 천사란 의미로 한 올 한 올이 소중한 탈모인들을 위해 ‘탈모지키미 1004 체험단’을 진행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며 또한 “탈모 샴푸는 직접 써보지 않으면 알 수 없기 때문에 탈모 체험단 네이밍처럼 1004명에게 현재 6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정품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체험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10월 부터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배송비 3,000원만 지급하면 69,000원 상당의 정품 탈모 샴푸 300ml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모집 대상은 탈모로 고민하는  남녀 20세 이상으로 지원 방법은 네이버의 웰럭스 공식 카페에 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웰럭스 이노베이션 프리미엄 샴푸는 파라벤계열(화학 방부제), 실리콘, 인공 색소를전혀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저자극 샴푸로서두피와 모발에 좋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성인은 물론 어린이, 청소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두피와 모발에 좋은 수많은 원료들 중에서 가장 이상적인 17종의 천연유래성분과 식약처 고시 주성분인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산아미드4종을함유한두피,모발 전문 케어 샴푸이다.

주요 성분인 비오틴은 수용성 비타민으로 탈모방지와 모발건강에 가장 중요한 원료로서 머리카락, 손톱 등을 구성하는 성분으로서 모발의 성장과 유지를 도와주며 탈모방지는 물론, 탄력 있는 헤어를위한 모발 관리에 필요한 영양성분이다. 

날씨와 환경, 스트레스, 호르몬 변화 등으로 인한두피의 적당한 피지분비 곤란과 수분증발 등으로탈모가 없는 분들에게도 탈모 및 가려움, 각질 등이 발생하게 되는데 덱스판테놀은 비타민계열로서 흡수력이 좋아 신속하게 두피에 흡수되어 두피에 적절한 유,수분을 공급하여 두피건조증 , 두피가려움 등을 개선한다.

피리티온아연액은 모낭과 두피의 과다한 피지와, 비듬, 각질, 오염물질 등을 
제거해주며 줌으로서 모발의 안정적인 성장을 도와 주며모낭을 조여줌으로써 새롭게 자란 모발을 튼튼히 지켜주는 영양성분이다.

탈모가 시작되면 가려움, 홍반, 두피염증 등이 발생하지만 경미하고 눈에 잘 보이지 않는다. 비타민B3 나이아신의급원체인니코틴산아미드는결핍시 신체조직 약화와 피부염 등이 발생되는 성분으로 가려움,홍반 등 두피관련 질환으로 인해 발생되는 탈모에 효과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