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15 (금)
실시간뉴스
콜라겐 재생을 통해 얼굴의 볼륨을 살리는 엘란쎄 필러 관심
상태바
콜라겐 재생을 통해 얼굴의 볼륨을 살리는 엘란쎄 필러 관심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08.0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 노화에 있어 가장 큰 비중은 볼륨이 감소하는 것이다. 볼륨이 감소하는 이유는 시간이 지날수록 우리 피부 속 콜라겐이 감소하기 때문인데, 자연스레 얼굴의 탄력도 감소하고 울퉁불퉁해진다.

얼굴의 볼륨이 감소했다고 해서 지나치게 볼륨만 살리는 시술은 일시적인 효과만 있을 뿐 지속되지 않는다. 대표적으로 필러는 단순히 볼륨 효과만 주기 때문에 시간이 흘러 필러가 분해되면 원래대로, 또는 원래보다 더 탄력이 떨어진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 볼륨을 살리기 위해서는 콜라겐 재생이 필요하다. 
신개념 물질인 엘란쎄는 CMC라는 볼륨 물질과 PCL이라는 콜라겐 재생 물질로 이루어져 있다. 따라서 즉각적인 볼륨효과와 동시에 6개월의 콜라겐 재생으로 인해 울퉁불퉁한 피부결 개선, 피부톤 개선, 탄력 증가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엘란쎄의 종류에 따라 지속 기간은 2년에서 최대 4년으로 길다. 짧은 지속기간으로 반복적인 재시술이 필요한 필러나 지방이식과 비교했을 때 큰 장점이 될 수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네거리 애플피부과 김인용 원장은 “영국 싱클레어사 제품인 엘란쎄는 미국 FDA, 유럽 CE 등 각국의 승인을 받은 안전성과 효능이 입증된 제품이다. 이마, 눈 밑, 볼과 같은 지방이식이 필요한 부위에 지방이식수술 없이 시술만으로도 즉각적인 볼류밍 효과를 내며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여 자연스럽게 점진적으로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얼굴이 어색해 보이지 않는 장점이 있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