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35 (금)
실시간뉴스
해커스어학원 ‘2018 여름방학 무료예약’ 인기…”인기강좌 들으려면 서둘러야”
상태바
해커스어학원 ‘2018 여름방학 무료예약’ 인기…”인기강좌 들으려면 서둘러야”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06.08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이 다가오며 많은 유학 준비생이 토플학원, IELTS 학원, GRE 학원을 찾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스타 강사진과 베스트셀러 교재, 스터디 시스템으로 많은 이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에도 수강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방학 기간에는 해커스어학원 앞에 긴 줄이 생길 정도로 많은 수강생이 몰리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 동안 유학 준비를 하려는 수강생이 늘어나고 있다”며, “방학 기간이 짧기 때문에, 확실하게 점수를 올릴 수 있는 해커스어학원을 찾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 여름방학에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113개의 강좌가 마감된 바 있다.

이 때문에 해커스어학원은 수강신청 우선권을 부여하는 ‘무료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수강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무료예약은 해커스어학원에서만 진행되는 독보적인 시스템이다. 토익/토플/토스/오픽/텝스/IELTS/GRE/LSAT/SAT/기초영어/중국어/일본어 등 해커스어학원의 모든 과목이 무료예약 대상 과목이다. 토익 LC 한승태, RC 김동영 등 스타 강사진의 강의까지 무료로 예약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인기가 나날이 높아져 2002년부터 2018년 1월까지 역대 신청자 수는 40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상암 월드컵 경기장 수용인원의 약 5.9배에 달하는 수치다. 

이처럼 많은 이들이 해커스어학원을 찾는 이유는 점수가 오르기 때문이다. 해커스어학원의 수강후기 게시판에는 단기간에 고득점 달성에 성공했다는 수강생들의 후기를 다수 만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토플 강좌를 수강하고 한 달 만에 첫 시험에서 106점을 달성했다는 한 수강생은 “처음엔 내 실력에 대해 긴가민가 하며 불안해했는데, LC최지욱 선생님 덕분에 탄탄한 리스닝 실력을 갖게 되었다”, “첫 테스트에서 절반 이상을 틀렸는데, RC 양혜미 선생님 덕분에 토플 리딩 28점으로 졸업한다”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 토플 강좌를 통해 첫 시험에서 토플 점수 109점을 달성했다는 또 다른 수강생은 “어느 분야건 1등은 정말 다르다”며, “해커스어학원 양혜미, 최지욱, 이수련, 송원 선생님과 공부한다면 토플 점수는 물론, 인생에서도 큰 도약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 무료예약자는 수강신청 우선권 외에도, 고득점 달성을 도와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토플/GRE/IELTS 수강생이라면 과목별 급소공략서(비매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급소공략서는 목표 점수대별 핵심 출제 포인트를 수록한 교재로, 시험에 나올 문제를 엄선해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성공 유학을 위한 정보도 수록되어 있다. 이외에도 토플/IELTS 강좌를 사전예약하면 ‘종합반 수강료 1만원 추가지원권’을 받을 수 있다. 

무료예약을 소문내는 사람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SNS, 커뮤니티 등에 무료예약을 소문내기만 하면 ‘SNS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 전원은 ‘토스/오픽 필수표현 300’(PDF)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나아가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먼치킨팩 기프티콘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까지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