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20 (토)
실시간뉴스
본우리집밥, 일산 맛집 '9라파 부대찌개'와 협업...구내식당 브랜드 데이 시행
상태바
본우리집밥, 일산 맛집 '9라파 부대찌개'와 협업...구내식당 브랜드 데이 시행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2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우리집밥
본우리집밥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일산의 대표적인 부대찌개 맛집 ‘9라파 부대찌개’ 메뉴를 본그룹 구내식당에서 제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본우리집밥의 ‘브랜드 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9라파 부대찌개는 자체 개발한 소스와 육수로 간편조리가 가능한 '9라파 부대찌개'를 개발하여 프랜차이즈에 이어 특수상권 푸드코트와 단체급식에도 진출한 브랜드다. 현재 경기 고양시 일산 본점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 인천 등 총 12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본우리집밥은 작년 5월 전략적 업무 협약(MOU)를 맺고 9라파 부대찌개의 인기 메뉴를 단체급식 사업장에 도입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이날 특식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9라파의 대표 부대찌개가 메인 메뉴로 제공됐다. 사골 육수가 아닌 해물채수를 바탕으로 육수를 내 건강하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촙트햄, 살라미, 볼로냐햄, 스팸, 비프 등의 프리미엄 저염 햄소시지가 풍성하게 들어가 진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본우리집밥은 ‘급식의 외식화’를 목표로 지난해부터 런던 베이글 뮤지엄, 인생닭강정, 한식대왕, 동원홈푸드 등과 제휴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한식부터 중식, 양식, 일식, 분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와의 협업은 물론, 제공 사업장도 늘려 나갈 계획이다.

본푸드서비스 경영기획실 마케터 배원지 과장은 “일산의 대표 맛집인 ‘9라파 부대찌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우면서도 맛있는 식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본푸드서비스는 앞으로도 구내식당을 즐거운 식문화의 장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