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50 (일)
실시간뉴스
보아, 오늘 신곡 '정말, 없니?' 발매
상태바
보아, 오늘 신곡 '정말, 없니?' 발매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2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26일 오후 6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정말, 없니?'는 아프로비트 기반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과 배신 사이에서 담담하면서도 결연한 이별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상처받은 마음을 스스로 치유하는 여정을 담았다. 퍼포먼스 역시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딴 포인트 안무와 아프로비트를 살린 스텝 동작들로 구성되어 무대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곡은 보아가 작곡 및 작사·편곡에 참여한 자작곡인 만큼, 보아는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도 활약, 사랑했던 지난 연인들과의 추억과 흔적이 가득한 공간을 배경으로 공허함부터 처연함까지 다채로운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올해 데뷔 24주년을 맞이한 보아는 앞서 배우, MC 및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GOT the beat)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활약했다. 최근에는 한국, 일본에서 동시 데뷔한 NCT 위시(NCT WISH)의 프로듀싱을 맡아 프로듀서로서의 역량도 다시 한번 입증했던 만큼, 이번 신곡으로 보여줄 새로운 활약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