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00 (토)
실시간뉴스
탁재훈, '돌싱'에 놀란 남규리에 "전 결혼한 적이 없다. 이혼은 했어도"
상태바
탁재훈, '돌싱'에 놀란 남규리에 "전 결혼한 적이 없다. 이혼은 했어도"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1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빠꾸 탁재훈' 갈무리)
('노빠꾸 탁재훈' 갈무리)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는 그룹 씨야 출신 남규리가 출연했다.

이날 남규리가 씨야 멤버들과 연락을 자주 안 한다고 고백하자, 탁재훈 역시 "나도 잘 안 한다"면서 과거 컨츄리꼬꼬 멤버 신정환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남규리가 "누구랑요? 제가 아는 그 멤버냐? 난 컨츄리꼬꼬 팬이었다. 팀의 노래를 엄청 좋아했다"면서 "그분(신정환)은 다른 데서도 만난 적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탁재훈이 "어디서요? 카지노에서?"라고 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남규리는 아직 미혼이라며 "지금이 너무 좋다"고 했다. 이에 탁재훈이 "지금이 좋다는 건 전에 또 뭐 아픔이 있었네"라고 장난쳤다.

남규리가 "아픔이 있다"고 인정하자, 탁재훈은 "보통 남자, 여자가 그렇다"고 말했다. 이때 남규리는 탁재훈이 '돌싱'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듯 "왜요? 아프게 헤어지셨냐? 결혼하셨죠?"라고 질문했다.

당황한 탁재훈은 "전 결혼한 적이 없다. 이혼은 했어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남규리는 깜짝 놀라 "결혼하셨다가 이혼하신 거냐"고 되물으면서 "(컨츄리꼬꼬) 노래만 좋아하고 사적인 건 찾아보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