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5:25 (일)
실시간뉴스
써브웨이, 올라운더 메뉴 ‘에그 슬라이스’ 선봬
상태바
써브웨이, 올라운더 메뉴 ‘에그 슬라이스’ 선봬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0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브웨이의 올라운더 신메뉴 ‘에그 슬라이스’ 포스터 
써브웨이의 올라운더 신메뉴 ‘에그 슬라이스’ 포스터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는 건강, 든든함, 가격까지 다 챙길 수 있는 올라운더(All-rounder) 메뉴 ‘에그 슬라이스(Egg Slice)’를 오는 4일부터 선보인다.

‘에그 슬라이스’는 계란 한 알을 먹기 좋게 썰어 넣은 샌드위치, 샐러드 및 엑스트라 추가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이다. 낮은 열량, 계란의 포만감에 착한 가격으로 한 번에 많은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식사로 손색없다.

279 kcal(15cm 기준, 치즈 및 소스 제외)로 저열량 건강식에 계란 한 알이 오롯이 들어가 식사 후 포만감도 더해준다. 가격대도 각종 야채와 치즈, 소스만으로 구성된 베지(Veggie Delite) 샌드위치 다음으로 합리적이다.

주문 시 바로 눈앞에서 계란 한 알을 통째로 슬라이서로 잘라 제조해 준다. 다른 샌드위치나 샐러드에도 토핑으로 추가하면 보다 더 든든한 메뉴를 원할 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에그 슬라이스’ 출시는 간편하지만 든든하면서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식사가 필요한 이들, 다이어터들, 개학을 맞아 실속 있는 식사를 찾는 학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식단과 가성비를 신경 쓰는 고객 모두에게 만족도 높은 메뉴를 제공하자고 했다”며 “’Eat Fresh, Feel Good!’ 캠페인에 맞게 써브웨이를 통해 신선하면서도 기분까지 좋은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많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