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11 (월)
실시간뉴스
더반찬&, 봄맞이 가정간편식 기획전···릴레이 특가 등
상태바
더반찬&, 봄맞이 가정간편식 기획전···릴레이 특가 등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2.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반찬& 40% 릴레이 특가 등 가정간편식 기획전 진행
더반찬& 40% 릴레이 특가 등 가정간편식 기획전 진행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더반찬&이 일별 릴레이 특가, 인기제품 할인,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으로 가정간편식을 구매할 수 있는 '봄봄봄 페스타'를 선보이며 봄 맞이 고객 모객에 나선다. 

먼저 2월 29일부터 3월 14일까지 더반찬&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소고기 채끝 시즈닝 스테이크', '광주별미소고기육전', '순살찜닭', '심방골주부 한돈등갈비김치찜' 등 인기 상품들을 특가 수량으로 선보인다. 요일별로 4개의 상품이 공개되며 선착순 50명 한정 4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인기 국과 쌀만 넣어 지은 밥을 세트로 할인하는 국밥대전도 기대를 모은다. '쇠고기들깨탕', '양지넣어 진한 양곰탕', '낙지연포탕' 등 8종의 국물요리와 양반 밥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구성이다. 

또한 인기 반찬세트를 10,000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세트 구성은 △메추리알장조림·단호박샐러드·계란말이 △흑임자연근무침·도라지오이무침·캐슈넛멸치볶음 △깻잎절임·고구마맛탕·고추장소스진미채 △아삭이고추된장무침·마늘쫑건새우볶음·소고기두부조림 4종으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마지막으로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탱글한 오징어와 매콤새콤한 육수가 일품인 '오징어숙회물회'를 선물로 증정한다.   

더반찬&은 “다가오는 봄철 입맛을 살려줄 다양하고 맛있는 가정간편식을 중심으로 최대 혜택을 준비했으니 더반찬&과 함께 따뜻한 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