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2:20 (일)
실시간뉴스
써브웨이, 한마디로 쉽고 빠르게 주문하는 ‘썹픽’ 선보여
상태바
써브웨이, 한마디로 쉽고 빠르게 주문하는 ‘썹픽’ 선보여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2.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빠른 1초 컷 주문 ‘썹픽’ 포스터 
쉽고 빠른 1초 컷 주문 ‘썹픽’ 포스터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개인이 원하는대로 재료를 고를 수 있는 주문 방식으로 사랑을 받아온 써브웨이가 초간편 주문까지도 가능해졌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하나 하나 고르지 않아도 한마디로 쉽고 빠르게 주문 할 수 있는 메뉴 ‘썹픽(SUBPICK)’을 오는 5일부터 선보인다.

‘썹픽’은 써브웨이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와 재료 조합으로 구성한 베스트 3 메뉴이다. 써브웨이의 자랑인 ‘건강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 쉽게 경험 하고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선보이게 됐다. ‘썹픽’ 출시로 그 동안 사랑 받아온 써브웨이의 시그니처 주문방식인 메이드 투 오더(Made-To-Order)부터 간편한 주문까지 가능해져 고객 선택의 폭도 넓혔다.

‘썹픽’은 ‘써브웨이 입문용’으로 입소문을 탄 메뉴들에 빵부터 소스까지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재료 조합이니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을 보장한다. 여기에 간편한 주문까지 더해져 써브웨이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맛이 검증된 만큼 실패 없는 초간편 주문으로 바쁜 점심시간에도 제격이다.

메뉴는 써브웨이의 스테디셀러를 기본으로 하는 ▲이탈리안 비엠티™ 썹픽 ▲스테이크 앤 치즈 썹픽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썹픽 등 총 3종이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이탈리안 비엠티™ 썹픽은 파마산 오레가노빵, 모차렐라 치즈, 페퍼로니, 살라미, 햄, 야채 8종 및 스위트 어니언 소스와 랜치 소스로 최상의 조합을 만들어 냈다.

또 하나의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 앤 치즈 썹픽은 화이트빵, 아메리칸 치즈, 스테이크, 야채 8종 및 사우스웨스트 치폴레 소스와 마요네즈 소스로 풍미를 극대화 했다.

인기 메뉴로 빠질 수 없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썹픽은 화이트빵, 아메리칸 치즈,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야채 5종 및 스위트 칠리 소스와 랜치소스로 맛을 더 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와 가장 인기 있는 재료 조합으로 맛은 보장되고 간편한 주문까지, 써브웨이를 처음 만나보는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 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써브웨이를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