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55 (일)
실시간뉴스
밥캣 어패럴, 오프라인 소통 강화 "MZ 주요 거점 홍대ᆞ문래ᆞ동성로 공략"
상태바
밥캣 어패럴, 오프라인 소통 강화 "MZ 주요 거점 홍대ᆞ문래ᆞ동성로 공략"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3.11.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소통으로 고객 접점을 강화하겠다."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웨어 밥캣 어패럴(이하 ‘밥캣’)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하면서 고프코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지난 9월 국내에 론칭한 밥캣은 지난달 27일 ‘무신사 대구’에 입점한데 이어 17일 ‘무신사 홍대’ 오픈에 맞춰 입점했다. 지난 10월 18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글로벌 스포츠 셀렉트샵 ‘그레이샵’에도 입점한 것까지 포함하면 MZ세대의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그 세력을 넓히고 있다. 

특히, 서울 홍대와 문래동, 대구 동성로를 공략해 고프코어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2535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매출까지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그동안 한시적으로 팝업 스토어에서만 밥캣의 핵심 제품을 선보여 왔다면 최근 들어서는 오프라인 정규 매장을 통해 컬렉션을 직접 경험해보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무신사 대구와 홍대 1층 고프코어 및 스트리트 캐주얼 조닝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찾고, 그레이샵에서는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향후에는 컨텐츠 제작 등 협업 관계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밥캣은 무신사 홍대점 입점을 기념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9일까지 무신사 홍대 내방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장 내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온라인과 동일한 할인 혜택과 함께 무신사 회원에게 제공되는 등급 할인, 적립금 할인 등도 적용된다. 

밥캣을 전개하고 있는 트라이본즈 관계자는 “밥캣의 핵심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며 “주요 타겟층이 포진된 오프라인 플랫폼과의 전략적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Tag
#밥캣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