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20 (일)
실시간뉴스
신명마루, 퀵스텝(Quick-Step) 사이클링 파트너십 이벤트 참가
상태바
신명마루, 퀵스텝(Quick-Step) 사이클링 파트너십 이벤트 참가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3.10.2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퀵스텝(Quick-step) 임원들과 촬영 모습(좌로부터 Evert 부사장, Ruben 사장, 권혁태 대표이사, Tomas 부사장).
퀵스텝(Quick-step) 임원들과 촬영 모습(좌로부터 Evert 부사장, Ruben 사장, 권혁태 대표이사, Tomas 부사장).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새로운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지속 가능한 바닥재 산업 발전을 위한 전략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주)신명마루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벨기에의 유니린(Unilin) 사 주최로 열린 ‘퀵스텝(Quick-Step) 사이클링 파트너십 이벤트’가 성황리 마무리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중국, 인도, 싱가포르,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Asia) 파트너사들이 대거 참석하여 바닥재 산업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진행했다.

한국 독점 수입사인 ㈜신명마루가 참석하여 아시아(Asia) 파트너사들과 함께 비즈니스 모델을 공유하며 바닥재 산업에 대한 다양한 논의를 진행했다. 특히 중국의 Histep, 태국의 O2E, 인도의 Starck Impex 등 여러 나라의 파트너사들과 정보를 공유하며 국제적인 비즈니스 협력의 장을 마련했다.

㈜신명마루는 지난 10월초에 진행된 KAFF의 영상과 함께 향후 진행내역 등을 발표하여 최우수 파트너사로 많은 갈채를 받았다. 또한 유니린 사의 사장 루벤(Ruben)의 ‘Quick-step의 지속가능성과 친환경’에 대한 주제 발표와 함께 Alpha Vinyl(알파 바이닐)의 신제품 론칭도 이어졌다.

㈜신명마루의 권혁태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니린 사와 아시아 주요 파트너사들과 더욱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하였다. 향후 국내 바닥재 사업 발전을 위한 소중한 인사이트를 얻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