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30 (일)
실시간뉴스
고창군 부안면, 이장단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깨끗한 부안면 만들기 운동 전개
상태바
고창군 부안면, 이장단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깨끗한 부안면 만들기 운동 전개
  • 이연숙 기자
  • 승인 2023.09.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이연숙기자] 고창군 부안면(면장 홍만수)과 부안면이장단협의회(회장 신연수)는 26일 추석맞이 깨끗한 부안면 만들기 대청소에 나섰다.

이번 대청소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주민들과 방문하는 귀성객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부안면의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부안면사무소 전 직원과 이장단협의회 36명이 자발적으로 협동하여 실시했다.

주요 도로변과 부안면 진출입 회전교차로 등 쓰레기와 무단투기 생활폐기물을 수거하고, 이를 본 마을 주민들도 참여하여 마을진입로와 안길을 청소하면서 깨끗한 부안면 만들기 운동을 전개하였다.

신연수 이장단협의회장은 “쾌적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회원들과 주민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부안면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만수 부안면장은 “고향에서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모든 이들을 위하여 이장단과 직원들이 함께 대청소를 실시하였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부안면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고창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