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2:10 (월)
실시간뉴스
정국, 새 솔로곡 '3D'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상태바
정국, 새 솔로곡 '3D'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3.09.2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국(빅히트 뮤직)
정국(빅히트 뮤직)

 

[푸드경제신문 이주석기자]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새 솔로 싱글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정국은 25일 방탄소년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솔로 싱글 '3D (feat. Jack Harlow)'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2D' 버전을 게재했다. 앞선 '1D' 버전에 이어 2차 콘셉트 포토에서도 정국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국은 총 6장으로 구성된 '2D'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패션 차림으로 우주선 통로 느낌의 공간과 볼륨감 있는 은색의 조형물 앞에서 다채로운 포즈를 취했다. 어안렌즈 효과로 역동성은 물론 피사체 자체의 원근감을 살리거나, 이미지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3D 모션이 느껴지는 듯한 초상 클로즈업 등 다양한 기법으로 정국을 담은 사진들이 몰입도를 높인다.

오는 29일 발표되는 정국의 두 번째 솔로 싱글 '3D'는 닿을 수 없는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1, 2, 3차원의 시선이라는 소재로 위트 있게 풀어낸 R&B 팝 장르의 곡이다. '인더스트리 베이비'(INDUSTRY BABY)로 빌보드 '핫 100'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래퍼 잭 할로우(Jack Harlow)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지난 7월 첫 솔로 싱글 '세븐'으로 전세계적 사랑을 받았던 정국이 '3D'를 통해 연타석 홈런을 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정국의 두 번째 솔로 싱글 '3D'는 오는 29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사진 정국(빅히트뮤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