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55 (일)
실시간뉴스
‘킬힐’ 김성령, 명품 감정 연기 눈길
상태바
‘킬힐’ 김성령, 명품 감정 연기 눈길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2.04.0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킬힐’ 김성령, 사진=방송캡처
 ‘킬힐’ 김성령, 사진=방송캡처

[푸드경제 이은주기자] ‘킬힐’ 김성령이 명품 감정 연기로 눈길을 모았다.

tvN 수목드라마 ‘킬힐’이 감춰진 비밀과 인물들 간 속마음이 한 겹씩 벗겨지면서 본격 2막에 돌입했다. 특히 지난 10회 방송에서는 옥선(김성령 분)이 기모란(이혜영 분)과 인국(전노민 분)을 향한 증오심이 표출됐고 모란을 옥죄기 위해 우현(김하늘 분), 신애(한수연 분)와 관계를 만들어가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김성령은 만나는 인물마다 옥선의 변화하는 감정선과 무게감을 세세한 표정연기로 극의 텐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케미 퀸 김성령의 극강의 연기력이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 김성령X이혜영, 애정에서 증오로 감정 변화 눈길
누구보다 각별하고 애틋한 사이였던 옥선과 모란이었다. 모란이 해수의 죽음에 얽힌 날 옥선을 찾아 올만큼 그를 신뢰했고 그런 모란을 옥선은 친언니처럼 따랐다. 하지만 남편이 모란을 좋아하는 마음이 현재진행형 이란 것을 확인한 후 옥선은 증오에 사로잡혔고, 겉으로는 태연하고 해맑게 모란과 화기애애한 시간들을 보내면서도 모란을 향한 복수심에 누구보다 더 큰 계획을 세워 모란의 플랜을 방해했다. 그리고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살벌한 모습으로 모란 앞에 섰을 때 파급력은 거대했다. “언니가 원하는 거라 길래 찢어버리고 싶었어”라며 모란이 소중히 여기던 사진을 눈앞에서 찢는 옥선, 그리고 처음 보는 표정의 옥선에 당혹함을 넘어 공포감까지 서린 눈빛으로 지켜보는 모란. 두 사람이 만든 긴장감이 폭발한 엔딩 장면은 두 인물의 살벌한 관계 변화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 김성령X김하늘, 공조 관계에서 든든한 선배美
모란을 압박하기 위한 공조 관계로 시작한 옥선과 우현의 관계가 우정으로 깊어지며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불꽃 튀는 욕망 전쟁 속 옥선은 우현을 지원했고, 모란에게 감정적으로 휘둘릴 때 마인드컨트롤 할 수 있게 옆에서 다독였다. 게다가 옥선은 우현의 이직 소식에 “네가 회사를 떠난다고 해도 난 네 선배고 언니고 친구니까.”라며 진심 담은 응원을 전해 감동의 분위기를 만들었다. 옥선은 아내이자 엄마로서 공감대까지 형성하며 우현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부드러운 미소와 따뜻한 눈빛으로 ‘내 편’ 삼고 싶은 든든한 언니의 면모를 보였다. 두 사람의 끈끈해진 관계 속 옥선X모란X우현의 행보에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 김성령X한수연, ‘기모란을 조심해’ 알쏭달쏭한 만남 
지난 10회에서 옥선이 신애(한수연 분)와 처음 대면했다. 신애의 기분을 맞춰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하면서도 모란을 조심하라는 단호한 경고를 전한 옥선. 게다가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신애에게 나지막한 미소를 띠어 보내는 옥선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은 두 사람 사이 보이지 않는 살벌한 기류를 만들어냈다. ‘내 편인 듯 아닌 듯’, 정확한 이유는 밝히지 않지만 신애의 귀를 솔깃하게 하는 메시지를 남긴 옥선. 두 사람의 만남이 앞으로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김성령 주연의 ‘킬힐’ 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방영된다. 

사진 tvN 수목드라마 ‘킬힐’ 방송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