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00 (일)
실시간뉴스
‘신목동역 LT 삼보 지식산업센터 M.OK(목)’ 분양홍보관 오픈
상태바
‘신목동역 LT 삼보 지식산업센터 M.OK(목)’ 분양홍보관 오픈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1.01.25 17: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운 갤러리 형식으로 주목
‘신목동역 LT 삼보 지식산업센터 M.OK’ 갤러리 현장
‘신목동역 LT 삼보 지식산업센터 M.OK’ 갤러리 현장

9호선 신목동역 2번 출구에 위치한 ‘신목동역 LT 삼보 지식산업센터 M.OK(목)’이 서울특별시 양천구 오목로 340에 위치한 협성빌딩 B동 1층에 분양홍보관을 오픈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분양홍보관 오픈 전부터 상당한 관심을 끌었다. 1월 말 상가 및 지하 호실에 대한 2차 분양을 앞두고 있다.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900-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신목동역 LT 삼보 지식산업센터 M.OK(목)’은 지하 2층~지상 12층, 대지 3,302.8㎡(999평), 연면적 26,773.4㎡(8,098평) 규모를 자랑하는 지식산업센터다.

‘신목동역 LT 삼보 지식산업센터 M.OK(목)’의 분양홍보관은 흔히 떠올릴 수 있는 북적이고 현란한 실내의 모델하우스를 벗어나 보다 전문적이고 세련된 사무 공간과 라운지 섹션을 마련했으며 마치 미술관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 방문객과 투자가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코로나19에 대비한 철저한 방역 시스템 마련 또한 돋보인다. 보다 안전하고 원활한 분양홍보관 관람을 위해 소수 인원 대상 방문예약제 및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하고 있다. 분양 홍보관 내 1, 2층 도슨트 투어 진행으로 VIP고객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며,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상담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신목동역 LT 삼보 지식산업센터 M.OK’ 갤러리 현장
‘신목동역 LT 삼보 지식산업센터 M.OK’ 갤러리 현장

홍보관 운영 업무를 맡고 있는 한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갤러리 형식의 홍보관에 상당수의 방문객들이 많은 호기심과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신목동역 LT 삼보 지식산업센터 M.OK(목)’ 분양 홍보관은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최고의 인프라와 친환경 업무여건을 구축한 만큼 ‘신목동역 LT 삼보 지식산업센터 M.OK(목)’ 의 2차 분양 또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상가 2차 분양은 1월 말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라임이 2021-01-27 10:17:09
요즘 주택규제때문에 지식산업센터 관심가지고 보고있어요.
수원델타원 서수원산업단지에서 마지막 지식산업센터라는데
알아봐야겠어요~ 수원델타원 앞 고색역이 수인분당선에 속하니 이동도 편할 것 같고
교통 인프라 좋은 지식산업센터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