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5:00 (토)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3~4월 미팅파티 연기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3~4월 미팅파티 연기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 김은희 기자
  • 승인 2020.03.3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 방지를 위해 미팅파티 일정을 연기하기로 했다. 연기된 행사는 지난 3월 21일, 28일 미팅파티를 비롯해 4월 예정이었던 파티까지 포함이다.

가연은 미혼남녀들에게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프라이빗 미팅파티를 꾸준히 이어왔으며, 지난 2월에는 철저한 준비 하에 진행한 바 있다. 현장에 적외선 열감지 카메라, 귀체온계, 손소독제를 준비해 참석자들의 체온을 이중으로 확인한 후 입장을 도왔고, 일회용 장갑과 알코올 솜으로 접촉부분을 세심하게 소독하는 등 신경을 썼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정해진 약속을 지키려 했으나, 참석자들의 건강과 안전이 가장 우선이라고 생각돼 부득이하게 취소를 결정했다”며, “추후 일정은 상황을 살펴 본 후 결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직원 및 커플매니저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하고, 건물 소독을 실시하며 상담실 각 층과 엘리베이터에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직원과 방문고객들을 위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전화상담 문의가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비대면 전화상담•결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비대면 상담 신청 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가입비 30% 할인과 미팅횟수 두 배 찬스,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가연 홈페이지에는 초혼, 재혼, 노블레스 등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확인부터 이상형찾기, 연애심리, 결혼가능점수 등 다채로운 러브테스트까지 참여할 수 있다. 

 

사진 : 가연결혼정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