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20 (목)
실시간뉴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떡볶이 계 판도 바꾼 달인…빌라 중개 달인, 프리스타일 축구 달인
상태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떡볶이 계 판도 바꾼 달인…빌라 중개 달인, 프리스타일 축구 달인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1.09.19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수십년간 한 분야에 종사하며 부단한 열정과 노력으로 달인의 경지에 이르게 된 사람들을 찾아 소개하는 SBS <생활의 달인>.

<생활의 달인> 813회에서는 △은둔식달 – 숨어 있는 떡볶이 성지(진아네 떡볶이, 마떡) △빌라 중개 달인(정윤석) △프리스타일 축구 달인(이현용)과 같은 다양한 달인들이 소개됐다. 813회에서 소개된 내용을 만나보자.

은둔식달 – 숨어있는 떡볶이 달인 / SBS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 숨어있는 떡볶이 달인 / SBS ‘생활의달인’

◆ 은둔식달 - 숨어있는 떡볶이 성지

▶ 은둔식달 – 숨어 있는 떡볶이 성지 : 나옥란 (女, 64세, 경력 40년)

▷ 가게 및 위치 : <진아네 떡볶이> 서울 중구 장충동2가(퇴계로56길)
- 메뉴 : 쌀떡볶이, 즉석떡볶이, 즉석해물떡볶이, 즉석치즈떡볶이 등 

▷ 가게 및 위치 : <마떡> 서울 노원구 월계동(석계로)
- 메뉴 : 마늘떡볶이
- 영업시간 : 평일 15:00-23:00, 토요일·공휴일 15:00-22:00. 일요일 휴무

지난주 그동안 숨어 있던 보석 같은 떡볶이 성지를 찾아가 화제를 모았던 <생활의 달인>! 오랜 전통과 명성을 자랑하는 달인들인 만큼, 그 맛과 비법은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이번에는 이에 필적하는 또 다른 은둔식달을 찾아가 보았다는데. 대한민국 떡볶이 계의 판도를 바꿀 숨은 달인들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보자!

이번 은둔식달 ‘숨어 있는 떡볶이 성지’에서는 서울 중구 장충동2가(퇴계로56길)에 있는 <진아네 떡볶이>와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동(석계로)에 있는 <마떡>을 찾아간다.

빌라 중개 달인 / SBS ‘생활의달인’
빌라 중개 달인 / SBS ‘생활의달인’

◆ 빌라 중개 달인

▷ 빌라 중개 달인 : 정윤석 (男, 37세, 경력 12년)

자타공인 빌라 중개 달인이 떴다! 부동산 매물을 보는 남다른 시선으로 신림동 일대를 주름잡았다는 정윤석 (男 / 37세 / 경력 12년) 달인! 12년 공인중개사 경력으로 집을 구하고 어떻게 팔 것인지에 대한 A부터 Z까지낱낱이 파헤치는 달인. 구할 수 있는 집이라면 얼만큼의 투자 이익이 있는지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은 물론 위치, 구조, 재개발 가능성까지 꼼꼼하게 따져본다고. 만인의 꿈이라는 내 집 마련! 내 집 마련의 가장 지혜로운 해결책을 제시할 정윤석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보자!

프리스타일 축구 달인 / SBS ‘생활의달인’
프리스타일 축구 달인 / SBS ‘생활의달인’

◆ 프리스타일 축구 달인 

▷ 프리스타일 축구 달인  : 이현용 (男, 24세, 경력 10년)

메시와 호날두도 이 남자 앞에선 하수에 불과하다?! 축구공과 자유자재로 춤추는 남자, 이현용(男 / 24세 / 경력 10년) 달인. 우연히 접한 프리스타일 축구에 반해서 실력을 갈고닦은 끝에, 2021년 프리스타일 축구 국가대표가 됐다. 손을 제외한 신체 어디든지 자유자재로 축구공을 다룰 수 있다는 달인. 한 번 달인의 몸에 붙으면 마치 자석처럼 공이 떨어질 줄 모른다는데. 단순한 기술을 넘어 예술의 경지로까지 승화된 달인의 화려한 프리스타일 축구! 만화에서 볼 법한 달인의 프리스타일 축구 세계를 <생활의 달인>에서 파헤쳐 본다. 

/ 사진 = SBS ‘생활의달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