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30 (목)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꼭 한번 먹어보아야 할 고수의 맛… 잎새만두, 수타갑오징어짬뽕
상태바
[생방송투데이] 꼭 한번 먹어보아야 할 고수의 맛… 잎새만두, 수타갑오징어짬뽕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1.08.2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사진설명)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푸드경제 이은주 기자] 오늘(8월 26일, 목요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2883회가 방송된다.
  
SBS ‘생방송 투데이’ 2883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 2대째 빚어온 손맛, 잎새만두>(후야네손만두) △<고수뎐 - 30년 죽마고우의 결정판! 수타 갑오징어 짬뽕>(두드림수타짬뽕) 등이 방송된다.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 2대째 빚어온 손맛, 잎새만두>코너에서는 대구 서남시장의 대박 맛집, ‘후야네손만두’를 소개한다.  
▷ 후야네손만두 : 맛있는 음식 많기로 소문난 서남시장에서도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만두 전문점. 가게 한 켠에서 쉴 새 없이 만두를 빚고 있는 주인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더 믿음이 간다. 
- 오늘메뉴 : 잎새만두
-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00 

◆<고수뎐 - 30년 죽마고우의 결정판! 수타 갑오징어 짬뽕> 코너에서는 요즘에는 보기 힘들다는 수타짬뽕 맛집 ‘두드림수타짬뽕’을 소개한다. 
▷두드림수타짬뽕 : 30년 죽마고우가 운영하는 경기도 용인시의 중국 음식 전문점. 쫄깃한 수타면에 얼큰한 짬뽕이 인기다. 맛도 맛이지만 해물이 가득 들어있는 푸짐한 양에 또 한 번 마음을 빼앗긴다고. 
- 오늘메뉴 : 수타짬뽕
-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푸드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