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3:05 (금)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철원으로 떠난 연잎 여행,연잎밥&연잎토종닭백숙…삼색 황태구이
상태바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철원으로 떠난 연잎 여행,연잎밥&연잎토종닭백숙…삼색 황태구이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1.08.18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푸드경제 이은주 기자] 오늘 (8월 18일, 수요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371회가 방송된다. 오늘 방송되는 1371회에서는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삼색 황태구이>, △대동 맛 지도 <강원도 철원-연잎밥&연잎토종닭백숙>, 그리고 △빛나라 청춘 <시장 방앗간의 청년 사장님>, △박광현의 아.재.여.행 등이 소개된다. 

◆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코너에서는 삼색 황태구이 맛집 ‘거꾸로된집 황태구이’를 찾아간다.
▷ 거꾸로된집 황태구이 :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황태구이 전문점이다.  있는 계곡이다. 독특한 외관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고, 맛으로 또 한번 마음을 사로잡는 인상 깊은 곳이다. 황태구이는 맵기를 선택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오늘메뉴 : 황태구이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대동 맛 지도 <강원도 철원-연잎밥&연잎토종닭백숙> 편에서는 강원도 철원의 ‘철원평야가든’으로 떠난다. 
▷ 철원평야가든 :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에 자리한 연잎 요리 맛집이다. 매장 옆에 펼쳐진 넓은 연잎밥에서 직접 기른 연잎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연잎백숙과 연잎밥 뿐만 아니라 두부 요리 또한 꼭 맛보아야할 메뉴. 이곳의 모든 재료들은 직접 농사 짓는 것들만 사용하고 있다. 
- 오늘메뉴 : 연잎밥, 연잎토종닭백숙
◆ 빛나라 청춘 <시장 방앗간의 청년 사장님>에서는 서울 강남 한복판에 자리 잡은 ‘현대방앗간’을 소개한다.  ▷ 현대방앗간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 방앗간과는 거리가 멀 것 같은 이곳에 자리잡은 청년 사장님 ‘윤태현’ 씨를 만나본다. 할아버지와 아버지에 이어 3대째 방앗간을 운영 중이라는 이곳의 자랑은 옛날 방식을 고수한 35년 전통의 참기름! 
- 영업시간 : 매일 07:00~19:00 일요일 휴무 

◆박광현의 아.재.여.행(아주 재밌는 여행) 코너에서는 이색 레저와 이색 간식을 소개한다. 카발리에요트클럽, 키르키즈스탄 빵, 부여 수륙양용버스, 장호항 투명카누, 삼척오란다 (감태오란다) 등 소중한 이와 함께 하면 좋을 여행 코스를 눈 여겨 보자.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30분에 방송된다.

[푸드경제신문 이은주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