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00 (금)
실시간뉴스
배우 최희진, '배우를품다'와 전속계약
상태바
배우 최희진, '배우를품다'와 전속계약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1.04.19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희진, '배우를품다'와 전속계약
배우 최희진, '배우를품다'와 전속계약

 

[푸드경제 이은주기자] 배우 최희진이 '배우를품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배우를품다 측은 “수년간 다져온 연기 내공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빛을 발하는 실력파 배우 최희진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연극 부문 여자 연기상 후보에 오르는 겹경사를 맞았다”고 밝혔다.

 

이어 “최희진은 믿고 보는 연기를 기반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최고의 배우다. 연극 무대는 물론 드라마와 영화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쳐 온 배우인 만큼, 배우를품다는 그가 가진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 최희진의 연기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희진은 최근 tvN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김수현과 오정세의 유년시절 엄마 역을 맡아 깊은 모성애 연기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중앙대학교 경제학을 거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한 최희진은 연극계에서는 이미 잔뼈가 굵은 명품 배우다. 연극 ‘에쿠우스’, ‘폭스파인더’, ‘더 로스트’, ‘기록을 찾아서’, ‘산악기상관측’, ‘스탈린에게 보내는 연애편지’ 등 다수의 작품에서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많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시작으로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내가 살인범이다’, ‘제보자’, ‘82년생 김지영’, ‘시민덕희’,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크로스’, ‘러블리 호러블리’, ‘남자친구’, ‘멜로가 체질’, ‘킹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까지 활동 영역을 넓혔다.

 

최희진과 전속계약을 맺은 배우를품다는 이영석, 하성광, 조현우, 김도연, 윤금선아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소속돼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최희진과 배우를품다가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 배우를품다 제공

#푸드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