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4:45 (금)
실시간뉴스
그라놀로지, 펜트하우스 시즌2 3회 깜짝 등장 이후 관심
상태바
그라놀로지, 펜트하우스 시즌2 3회 깜짝 등장 이후 관심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1.03.0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SBS 펜트하우스2
사진 출처: SBS 펜트하우스2

푸드테크 혁신기업 인크레더블(대표 손원익)의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Granology)’가 2021년 상반기 최고의 히트작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열풍 속 눈길을 끌었다.

앞서 대한민국을 이른바 ‘펜트 신드롬’에 빠트리며 평균 20% 이상의 시청률 고공행진을 거듭 중인 ‘펜트하우스 시즌2’ 제작지원으로 화제를 모은 그라놀로지는 지난달 27일 방송된 3회, 주력상품 시그니처와 마시는 하루견과 닐크(NYLK)의 PPL 등장 직후 큰 관심을 받았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쇼핑의 인기 탭 섹션, 일간 인기쇼핑몰 및 인기브랜드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펜트하우스시리얼’, ‘그라놀로지’, ‘펜트하우스씨리얼’, ‘그레놀라’, ‘펜트하우스그래놀라’ 등 일간 인기검색어의 1위부터 8위까지 싹쓸이하기도 했다. 대기업들과 외국계기업 브랜드들로만 장악되어있던 시리얼 그래놀라 시장에서 대한민국 토종 푸드 스타트업이 1위를 했다는 건 시장이 변화하고 진화하고 있다는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22.3%(닐슨코리아 집계 기준)의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한 3회 방송에서, 극중 주단테(엄기준 분), 천서진(김소연 분)을 향한 복수를 위해 가상부부로 변신한 오윤희(유진 분)와 하윤철(윤종훈 분), 두 사람의 로맨틱 아침식사 장면에 깜짝 등장한 그라놀로지 제품은 둘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감정변화의 매개체 역할을 톡톡히 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에 소개되며 열풍의 중심에 선 그라놀로지의 대표제품 그라놀로지 시그니처는 100% 식물성 천연원재료만을 고집하여 만든 비건식품이며, ‘곡물의 왕’ 귀리를 주원료로 아몬드, 100%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오일과 100% 단풍나무수액 등 높은 영양성분이 함유된 고품격 프리미엄 그래놀라다. 

손원익 그라놀로지 대표는 “잠깐의 등장이었지만 그라놀로지를 향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통해 대한민국에 불고 있는 펜트하우스 열풍을 새삼 짐작할 수 있었다”며 “그라놀로지는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를 표방하는 대한민국 0.1% 펜트하우스 ‘헤라팰리스’에 거주하는 주요 등장인물들의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완성 필수 잇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곡물(GRANO)과 학문(OLOGY)의 결합을 의미하는 ‘그라놀로지’는 최상급 100% 식물성 슈퍼푸드 원재료를 엄선,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한 독창적 레시피를 통해 전문 그라놀로지스트가 직접 구워내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수제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