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05 (금)
실시간뉴스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25일 GS홈쇼핑에서 만나보세요”
상태바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25일 GS홈쇼핑에서 만나보세요”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0.09.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소재 연구소 ‘스키니랩’의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가 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9월 25일 오후 7시 35분에 방영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8주분과 16주분의 구성품 모두 자동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이 있으며 특히 명절 연휴 기간 추석 음식으로 체중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는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16주 구성 제품에는 18,000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아울러 GS홈쇼핑을 통해서 판매되는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는 GS홈쇼핑 방송 전까지 GS샵을 통해서도 미리 구입할 수 있다.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의 핵심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CQR300)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인정받았으며 췌장의 리파아제 활성을 억제해 음식으로 섭취되는 지방의 소화 감소 및 소장에서 흡수되는 식이 중성 지방량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서스 추출물 이외에도 나이아신, 비오틴, 비타민D 등의 영양소를 일일 섭취량 맞춰 함유했으며 부원료로 녹차 추출물, 보이차 추출물, 레몬밤 추출물 등 총 10가지 원료도 함께 담았다. 

관계자는 “일반적인 명절 음식이나 배달음식의 경우 나트륨 함량과 칼로리가 비교적 높아 자칫 쉽게 살이 찌기 쉽다. 이에 온 가족이 다 함께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으니 추석 전 미리 준비해 연휴 기간에도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GS홈쇼핑과 스키니랩몰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GS샵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