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더덕한우곱창·떡볶이 맛집 우리황소곱창·숑가떡볶기…반찬가게 효모로찬 노은점
상태바
[생방송투데이] 더덕한우곱창·떡볶이 맛집 우리황소곱창·숑가떡볶기…반찬가게 효모로찬 노은점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0.06.2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오늘(26일) SBS ‘생방송 투데이’ 2602회가 방송된다.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3GO 여행, 경북 울진(월송정, 오징어회 뉴태평양대게횟집) △반찬 가게-건강 반찬(효모로찬 노은점) △#맛스타그램-더덕 한우곱창(우리황소곱창) △인생 분식-사랑방 떡볶이(숑가떡볶기) 등이 소개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편에서는 경북 울진으로 3GO 여행을 떠난다.

▷ 월송정 : 경북 울진군 평해읍 월송정로 517에 있는 정자다.

월송정(月松亭)은 신라시대의 화랑들이 이 곳의 울창한 송림에서 달을 즐기며 선유(仙遊)하였다는 정자이다. 관동8경의 하나로 명승을 찾는 시인 ·묵객들이 하나같이 탄복한 곳이라고 한다.

▷ 죽변항 :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항길 124 

▷ 뉴태평양대게횟집 :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리(죽변항길)에 있는 대게요리 전문점이다.

- 메뉴 : 오징어회, 오징어통찜, 오징어물회 판매
- 영업시간 : 매일 08:30~21:00 매월 첫째주 월요일, 셋째주 화요일 휴무
- 방송출연 : 6시내고향(6957회, 오징어회/오징어통찜/오징어물회)에서도 소개된 곳이다.

▷ 용의꿈길 :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리 산1-1에 있는, 죽변등대 근처 산책로이다.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남다른 철학으로 완성한 건강 반찬 편에서는 대전 유성구 ‘효모로찬 노은점’을 찾아간다.

▷ 효모로찬 노은점 :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은구비남로 33번길)에 있는 반찬가게다.

- 메뉴 : 닭볶음탕, 소고기미역국, 소고기무국 등
- 영업시간 : 평일 08:00~20:00

◆ <#맛스타그램> 최고 등급의 품격! 더덕 한우곱창 편에서는 서울 서초구 ‘우리황소곱창’을 소개한다.

▷ 우리황소곱창 : 서울 서초구 방배동(방배천로2길)에 있는 곱창 전문점이다.

- 메뉴 : 더덕 한우곱창, 한우곱창, 모둠곱창, 대창, 막창, 곱창전골
- 영업시간 : 매일 14:30-01:00

◆ <인생 분식> 30년 그 자리, 한결같은 마음 사랑방 떡볶이 편에서는 서울 동대문구 ‘숑가떡볶기’를 찾아간다.

▷ 숑가떡볶기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답십리로51길)에 있는 떡볶이 맛집이다.  TV에 방영된 적이 있는 맛집으로 단골손님이 많고, 푸짐한 인심을 자랑하는 곳이라고 한다.

- 메뉴 : 떡볶이, 라면, 냉면, 순대, 팥빙수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