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실시간뉴스
14kg뺀 샘해밍턴, 다이어트 中... '끝까지 열심히 할 게요!'
상태바
14kg뺀 샘해밍턴, 다이어트 中... '끝까지 열심히 할 게요!'
  • 김은희 기자
  • 승인 2020.05.2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보이고 있는 샘 해밍턴이 화제다.

그가 화제인 이유는 바로 공개 다이어트 때문이다.

오랜 기간 여러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다짐한 그가 매번 실패했지만 이번에는 정말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는 차량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 지난 인터뷰에서 한 말이 공감이 가는 정도의 변화였다.

그는 다이어트 후 안 좋아진 점에 대해 “옷이 다 안 맞아서 새로 옷을 사야 되는게 지금 가장 큰 고민”이라며 행복한 고민을 말했는데 이번 사진이 정말 그렇다.

공개된 2장의 사진은 차량에 탑승해 있는 샘 해밍턴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으로 120kg 때의 사진은 안전벨트를 했을 때 숨이 막힐 정도로 꽉 끼인 모습인 반면 14kg을 감량한 뒤에는 한층 여유로운 모습으로 안전벨트를 하고 있어 다이어트 후 완벽하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샘 해밍턴은 “다이어트 전에는 차에 탈 때 배가 너무 많이 나와서 안전벨트 하기가 불편하고 답답해서 힘들었는데 14kg 감량 후 복부와 목 둘레가 가장 많이 빠지면서 안전벨트를 할 때도 너무 편해지고 운전할 때 자세까지 좋아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샘 해밍턴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E채널 ‘탑골 랩소디 : K-POP도 통역이 되나요?’에 출연하고 있으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은 3~4주 후부터 방송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40kg 이상 감량해 건강한 아빠의 모습을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