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40 (목)
실시간뉴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치와와 가족의 위기, 엄마는 싸이코…설채현 솔루션은?
상태바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치와와 가족의 위기, 엄마는 싸이코…설채현 솔루션은?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0.05.22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치와와 가족의 위기, 엄마는 싸이코’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치와와 가족의 위기, 엄마는 싸이코’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오늘(22일) 밤 EBS1TV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제114화는 ‘치와와 가족의 위기, 엄마는 싸이코’ 편이 방송된다.

영화 ‘미저리’, ‘올가미’를 잇는 역대급 미스터리 싸이코 집착견이 떴다?  

마냥 귀엽고 단란해 보이는 치와와 가족의 속내는 콩가루 집안 그 자체! 그 중심에는 늘 엄마 ‘땅콩이’ 가 있다. 딸을 향한 땅콩이의 병적인 집착과 이중성으로 인해 고통받는 건 치와와 가족 뿐이 아니란 사실! 

깨가 쏟아져도 모자를 신혼 부부 조차 갈등하게 만드는 바람 잘 날 없는 막장 치와와 가족! 이들을 마주한 설채현 수의사의 해답은?
 
바람 잘 날 없는 막장 치와와 가족 이야기를 ‘치와와 가족의 위기, 엄마는 싸이코’ 편에서 만나보자.

◆ 영화 ‘미저리’, ‘올가미’ 를 잇는 역대급 미스테리 싸이코 견의 등장! … 바람 잘 날 없는 신혼집, 이들의 사연은?

깨가 쏟아지는 20대 신혼부부의 집을 방문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 제작진! 그런데 이 집에 한층 뜨거운 부부가 있었으니, 바로 미모의 왕눈이 땅콩(4살, 암컷)과 반전 매력 상남자 버터(4살, 수컷)가 그 주인공! 

게다가 화끈한 열애의 결과, 아들 쿠키(2살, 수컷)와 딸 호두(2살, 암컷)까지!!! 이른바 귀염 뽀짝 치와와 가족!

하지만 겉모습에 속아 넘어가면 큰일 나는 속은 곪을 대로 곪은 콩가루 집안이라는데... 그도 그럴 것이 하루 종일 수차례 혹은 수십 차례 벌어지는 엄마 땅콩과 딸 호두의 싸움! 모녀 사이인 이들에겐 어떤 말 못 할 사정이 있기에 이렇게 싸우는 걸까? 

보호자들도 알 수가 없단다. 24시간이 모자를 정도로 끊임없이 딸만 졸졸 따라다니는 걸 보면, 딸 스토커! 180도 돌변하여 딸에게 공격하는 모습은 모녀지간이 아닌 원수지간!! 피 터지게 싸우다가 언제 싸웠냐는 듯 딸의 상처를 핥아줄 때면 ‘싸이코’ 같다는데...!

의문 가득! 바람 잘 날 없는 신혼집! 달콤한 신혼부부를 공포로 몰아넣은 엄마 땅콩이의 딸을 향한 사랑과 전쟁을 막으러 국내 최초! 수의사이자 반려견 행동교정 트레이너 설채현 수레이너가 떴다! 

당최 알 수 없어 답답했던 엄마 땅콩이의 속내는 무엇인지? 과연, 엄마 땅콩이의 딸을 향한 집착의 사슬을 끊어낼 수 있을지? 그 결과가 궁금하다면 22일 금요일 밤 10시 40분, EBS1에서 확인해보자.

/ 사진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