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0:50 (목)
실시간뉴스
신동, 중성지방수치 혈압 모두 ok…감량 후  근황 공개
상태바
신동, 중성지방수치 혈압 모두 ok…감량 후  근황 공개
  • 김은희 기자
  • 승인 2020.05.2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사의 경고로 다이어트를 한 신동이 화제다.

작년부터 시작된 신동의 다이어트는 올해 성공을 했고 37kg 감량소식은 포털을 장식한 바 있다. 

이에 신동의 이후 체중과 건강을 잘 관리할 것인지 관심이 쏠리는 상황에 그가 최근 SNS(소셜 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최신화 한 건강검진표를 공개했다.

신동은 지난 인터뷰에서 “목표 체중 감량 후에는 5년 이상 요요없이 유지하는 노유민 선배처럼 관리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 아직 초반이지만 그 약속이 잘 지켜지고 있는 듯하다.

신동은 “다이어트 하고 나서 주변에서 건강 걱정 많이 했는데 건강검진 결과 너무 좋아요. 항상 건강검진 할 때는 혹시나 불안했는데 마음 너무 편하네요. 처음보는 건강한 수치에 결과표 바뀐 줄~~^^ ,건강검진결과이상무, 다이어트후건강해져 ,건강걱정이제그만 ,마음너무편해 ,건강한다이어트 “라고 전했다.

또한 “중성지방 수치도 이전에는 경계 수준을 넘어 높음 단계까지 갔었는데 이번 결과에서는 수치가 안정적인 정상 범위 내에 들어왔다”며 “다이어트 후에 컨디션도 좋아지고 체력적으로도 많이 좋아졌다고 느꼈었는데 이렇게 직접 건강검진 결과를 통해 건강한 모습을 확인하게 되니까 마음이 너무 편하고 좋다”며 다이어트 후 건강해진 자신의 모습에 만족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