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50 (금)
실시간뉴스
남양주 팔당 맛집 5월 가정의 달 외식하기 좋은 '일심본가콩요리'
상태바
남양주 팔당 맛집 5월 가정의 달 외식하기 좋은 '일심본가콩요리'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4.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5월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갖기 좋은 가정의 달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도 많이 가지며,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가거나 가족 외식을 하는 이들도 늘어난다.

그중에서도 남양주는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가볍게 드라이브를 가기도 좋고 근처 하남 스타필드 등 가볼 만한 곳이 많은 곳으로, 특히 입맛을 사로잡는 맛집도 많아 가족과 함께 나들이하기 가장 좋은 곳으로 뽑힌다.

남양주에는 수많은 맛집이 즐비해 있지만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 불릴 정도로 단백질이 풍부한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웰빙 콩요리로 몸보신을 할 수 있는 남양주 맛집 '일심본가콩요리' 는
맛과 함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외식장소이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대표 메뉴로는 '일심본가콩요리' 는 향긋한 버섯과 싱싱한 생물 전복 그리고 구수한 국내산 콩이 들어가는전복 버섯 순두부 들깨탕을 중심으로낙지볶음, 오리훈제, 코다리 양념구이 등 다양한 콩요리를 즐길 수 있는 본가 정식이 있다.

최근에는 KBS 2TV 생생정보, MBC 생방송 오늘 저녁, SBS 생방송 투데이에도 소개가 되어 팔당 맛집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일심본가콩요리' 는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남양주를 찾는다면 꼭 들려야 할 맛집으로 유명하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남양주 가족나들이 계획을 하고 있다면 맛과 함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하남 미사 맛집 '일심본가콩요리'에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