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15 (토)
실시간뉴스
건강 차(Tea)로 삶의 질을 높이는 ‘㈜그린TnG인터내셔날’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상태바
건강 차(Tea)로 삶의 질을 높이는 ‘㈜그린TnG인터내셔날’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수상
  • 김은희 기자
  • 승인 2020.03.1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슈퍼푸드로 만들어진 다양한 종류의 건강차를 국내에 도입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그린TnG인터내셔날의 「웰그린」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차(Tea)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차(Tea)라고 하면 차를 마실 때의 격식이나 예의범절인 다도(茶道)를 떠올리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이미지 때문인지 대중적으로 자리 잡은 커피에 비해 차는 아직까지 소비의 진입장벽이 큰 편이다. 게다가 차 종류 역시 한정적이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선택의 폭이 좁았다. 

이에 ㈜그린TnG인터내셔날의 차(Tea) 브랜드 「웰그린」은 “가족 모두에게 좋은 건강차”를 모토로 건강과 맛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세계적인 슈퍼푸드 차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건강 차를 맛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웰그린에서 출시 중인 아티초크차는 유럽 등지에서는 불로초라고 불리며 즐겨 섭취할 정도로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원산지 검역 과정 및 식약처의 정밀검사를 거치는 등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통관한 안전식품이다. 

이처럼 양질의 제품만을 까다롭게 엄선하여 공급하고 있는 웰그린은 카페인은 없으면서 비타민과 미네랄 등 건강 성분이 가득한 차를 통해 일반 성인과 임산부, 아이들까지 건강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외에도 노니차, 핑거루트차, 그라비올라차, 깔라만시차 등 다양한 차를 만나볼 수 있으며, 티백이나 잎에만 한정되지 않고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환,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 등 차별화된 제품도 합리적인 비용에 출시 중이다. 

㈜그린TnG인터내셔날 송형석 대표는 “「웰그린」은 소비자들이 차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게 트렌디하면서도 건강과 맛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세계적인 슈퍼푸드를 지속적으로 국내에 도입하여 건강 차(Tea)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