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1 11:09 (수)
실시간뉴스
배우 김미경, tvN 새 드라마 ‘방법’ 합류
상태바
배우 김미경, tvN 새 드라마 ‘방법’ 합류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12.27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미경
배우 김미경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배우 김미경이 tvN 새 드라마 ‘방법’에 합류한다.

tvN 새 드라마 ‘방법’(연출 김용완/극본 연상호/제작 레진 스튜디오/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은 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로, 지금껏 한국 드라마에서 접하지 못한 독특한 소재인 ‘방법’을 내세워 2020년 상반기 가장 센세이셔널한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82년생 김지영’, ‘배심원들’ 등 꾸준히 ‘명품 조연’으로 거듭나며 활발한 연기 행보를 펼치고 있는 배우 김미경의 합류로 엄지원-성동일-조민수에 이은 탄탄한 연기파 배우 라인업이 완성되어 보는 재미를 더욱 살릴 예정이다.

극 중 김미경은 성동일의 모친 역을 맡아 연기한다. 명품 생활연기를 선보이는 성동일과의 연기 호흡 또한 극을 이끌어가는 또 하나의 흥미 요소가 될 것.

tvN ‘방법’은 JTBC ‘이태원클라쓰’, ‘쌍갑포차’에 이어 출연을 확정 지은 작품으로, 김미경은 2020년에도 쉼 없이 열일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tvN 새 드라마 ‘방법’은 영화 ‘챔피언’ 김용완 감독이 연출을, 레진 스튜디오가 제작을 맡아 2020년 2월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출처 디퍼런트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