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00 (금)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라로리하우스 정체, 폴딩라이트, 열차탈선 멀쩡했던 강철사나이
상태바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라로리하우스 정체, 폴딩라이트, 열차탈선 멀쩡했던 강철사나이
  • 이주석 기자
  • 승인 2019.11.1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주석 기자] 10일(오늘)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89회가 방송된다.

◆ 라로리 하우스

1930년대 미국, 폭우가 쏟아지던 어느 날…. 묘지 구석에 작은 묘비 하나가 벼락을 맞고 쪼개진다! 그런데 뜻밖에도 사람들은 라로리 하우스가 저주를 내렸다고 이야기 한다! 라로리 하우스의 정체는?!

◆ 이별 여행

2016년 미국,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하는 한 남자… 뜻밖에도 사실 이 여행은 남자의 마지막 여행이었다!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남자의 사연, 수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게 된 스토리를 만나본다.

◆ 폴딩 라이트

1900년대 말 미국, 매일 늦은 시간까지 일하던 철로 제동수가 있었는데… 어느 날 그는 기차 사고로 사망하고 만다! 이후 기찻길 주변에서 목격되는 정체불명의 빛! 폴딩라이트라 불리는 빛의 정체는?!

◆ 강철의 사나이

2000년대 개봉한 어느 영화, 이 영화의 주인공은 열차 탈선 사고를 겪고도 털 끝 하나 다치지 않는데…. 놀랍게도 실제로 영화에서처럼 강철 몸을 가진 사나이가 있었다! 강철의 사나이라 불리는 남자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그 남자의 최후’ 편에서는 2007년 중국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어느 남성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가 방송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