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25 (금)
실시간뉴스
‘12,800개’ 핵심 문제로 9급공무원 실전 감각 올려주는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
상태바
‘12,800개’ 핵심 문제로 9급공무원 실전 감각 올려주는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11.10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급공무원 시험일까지 12,800개의 핵심 문제 풀이로 실전 감각을 끌어올려주는 교육 과정이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독한 평생패스’다. 

이미 수험 생활을 경험한 9급공무원 합격생들이 꼽는 주요 합격 비법 중 하나는 되도록 많은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다. 이에 에듀윌은 시간 안에 정해진 문항을 다 풀 수 있도록 철저히 연습할 수 있는 12,800문제 ‘문풀훈련소’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문제풀이를 지원한다. 

9급공무원 수험생들은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가 제공하는 문풀훈련소 서비스를 통해 데일리 테스트, 위클리 테스트, 기상퀴즈 및 기출퀴즈 등 다양한 형태의 테스트를 진행하며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은 독한 평생패스를 수강하는 9급공무원 수강생에게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통해 정기적으로 학습 상황을 체크하고 취약점을 분석•보완하며 더 꼼꼼한 실전 대비를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에듀윌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는 따라오기만 하면 8회독이 가능한 합격 커리큘럼, 8강 분량을 1강으로 압축한 복습요약강의와 에듀윌 9급공무원 교수진이 직접 제작한 복습 자료 등을 활용한 ‘당일끝장 복습 프로그램’까지 준비해 수험생들이 학습 내용을 완전히 자기 것으로 만들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9급공무원 합격생, 교수진, 학습매니저의 1:1 관리와 합격에 필요한 모든 학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해당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9급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