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비회원 대상 미팅파티’ 개최 2030 미혼남녀 주목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비회원 대상 미팅파티’ 개최 2030 미혼남녀 주목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11.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향기로운 꽃과 함께하는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미팅파티 ‘FALL IN LOVE’는 결혼정보업체 가연에서 진행하고, 대상자는 삼성카드 회원 중 2~30대 미혼남녀이다. 신청자들 중 남녀 각 8명을 선정해 총 16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파티 장소는 낙성대역에 위치한 ‘비올즈 플라워 카페’이고 참가자들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지도 하에 플라워 클래스를 함께 한다. 또 케이크와 음료 등 생화를 곁들인 예쁜 디저트가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화장품, 텀블러, 와인 등 각종 선물도 증정한다.

특히 음료 잔 위에 미니 꽃다발을 장식하는 ‘랑데부’를 직접 체험하며 자연스럽게 친밀도를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번 파티는 체험 클래스 이외에도 게임과 대화시간, 디저트 타임 등 매력적인 프로그램으로 꽉 차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플라워 클래스와 함께하는 이색 미팅은 매번 인기가 많고 분위기도 화기애애했다”며 “향기로운 생화와 함께 좋은 인연을 만나셨으면 좋겠다”고 참여를 독려했다. 

참가신청은 오는 17일까지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 미팅파티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 마감 다음날인 18일부터 순차적으로 당첨자 발표와 개별 연락이 이어진다. 미팅 갤러리 페이지를 통해 기존에 진행한 미팅파티의 분위기와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정회원과 비회원을 대상으로 매달 정기적인 미팅 파티를 개최하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미혼남녀들에게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열어주고 있다. 비회원 대상 파티도 참석자 모두에게 혼인과 재직 등 기본적인 신원 인증 과정을 거치므로, 서로 안심하고 만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가연은 노블레스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본점인 강남결혼정보회사 외에도 수원, 경인, 대전등 전국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 불교, 천주교, 기독교결혼회사 등 회원 개인의 종교 맞춤 혜택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