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3:05 (토)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미혼 전공의 성혼 도와드려요”...대한전공의협의회와 MOU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미혼 전공의 성혼 도와드려요”...대한전공의협의회와 MOU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09.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대한전공의협의회와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양사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5년 연속 체결된 점에서 의미가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대한전공의협의회는 결혼정보서비스 할인 혜택과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제공 등 복지 혜택에 대한 다양한 방법들을 논의해 왔다.

대한전공의협의회는 젊은 의사들을 대표하는 의사단체로서 대한민국의 올바른 수련환경 정립과 의료현실 개선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전공의협의회 소속 회원들은 정회원 한 명당 커플∙매칭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2:1 밀착 관리와 더불어 신원인증 서비스부터 매칭 후 만남 장소 선정까지 만남에만 집중할 수 있는 올스텝 케어 서비스 등 결혼정보회사 가연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앞으로도 미혼 전공의들의 성혼을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대한전공의협의회 역시 회원들의 복지 증진과 결혼 장려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결혼정보업체 김영주 대표는 “5년 연속으로 대한전공의협의회와 협약을 체결해 미혼 전공의들의 성혼을 도와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가연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성혼 전문가들의 숙련된 노하우로 미혼 전공의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