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30 (토)
실시간뉴스
체코관광청, 프라하-비엔나 인플루언서 가족여행 성공리 완료
상태바
체코관광청, 프라하-비엔나 인플루언서 가족여행 성공리 완료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9.07.2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코관광청, 프라하-비엔나 인플루언서 가족여행 성공리 완료. 사진=체코관광청.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정선우기자] 체코관광청은 지난 7월 11일부터 18일까지 인플루언서들과 인플루언서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한 프라하 – 비엔나 인플루언서 가족여행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번 팸투어는 최근 증가하는 가족여행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인플루언서와 인플루언서의 자녀가 함께 체코 프라하와 오스트리아 비엔나를 여행하며 아이들과 함께하면 좋을 만한 곳들과 참여형 액티비티들 그리고 체코와 근교 국가 여행의 장점을 직접 체험하고 관련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여자들은 체코 프라하에서 시작해 가족여행에 적합한 레지던스형 호텔인 호텔 스위트 홈 프라하에서 숙박하며 프라하 동물원, 레고 전시인 체코 리퍼브릭, 마리오네트 체험, 체코의 자연주의 화장품 마누팍투라와의 서프라이즈 미션 데이, 아쿠아 팰리스 워터파크, 체스키 크룸로프 및 근교 흘루보카 성에서의 코스튬 투어, 수도원 어린이 박물관 액티비티, 리프노 트리탑 워크, 고성 호텔 샤토 헤랄레츠 투숙, 남부 모라비아의 레드니체 성 주위에서 마차와 조랑말 체험 등을 비롯하여 오스트리아 비엔나로 이동 후 피아커 마차 체험, 아이들을 위한 쇤부른 궁전 투어, 쇤부른 동물원과 프라터 놀이동산 등을 직접 체험하며 유쾌한 일정을 마무리했다.    

체코관광청 미카엘 프로하스카 한국 지사장은 “체코에는 아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들은 물론 아이들와 가보면 좋을 만한 명소들이 다양하다. 지금껏 잘 알려지지 않은 곳들을 가족과 함께 발견하고 체험하며 프라하와 비엔나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이번 팸투어로 생산된 체코 & 오스트리아 가족여행 콘텐츠들은 인플루언서의 SNS 채널을 통해 8월 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