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25 (금)
실시간뉴스
CJ그룹 이재현회장 장남 이선호, 이다희 전 아나운서와 지난 8일 결혼
상태바
CJ그룹 이재현회장 장남 이선호, 이다희 전 아나운서와 지난 8일 결혼
  • 온라인팀
  • 승인 2018.10.09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그룹 장남 이선호(왼쪽)와 이다희 전 아나운서. 사진=CJ, SKY TV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CJ그룹 이재현회장의 장남 선호(28)씨가 이다희 전 아나운서와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8일 이데일리에 따르면, 이재현(58) CJ그룹 회장의 장남 선호씨는 이날 오후 서울 근교 모처에서 이다희(27) 전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렸다.

미국 퍼듀대(Purdue University)에서 사회학과 심리학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인 이 전 아나운서는 2016년 5월 스카이티브이(skyTV)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스포츠뿐만 아니라 교양·예능 등 다양한 방면에서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했다.

이날 비공개로 치러진 결혼식에는 이 회장 부부와 손경식 회장 부부, 장녀 이경후 CJ ENM 상무 부부 등 양가 직계가족 10여명과 소규모 하객이 참석, 비공개로 조촐하게 치렀다고 CJ 측 관계자는 전했다.

미국 컬럼비아대에서 금융경제학과를 전공한 선호씨는 지난 2013년 CJ제일제당 사원으로 입사해 경영 수업을 받고 있다. 현재 CJ제일제당 바이오 사업관리팀장(부장)으로 근무 중이다.

CJ측 사정을 잘 아는 관계자에 따르면 선호씨와 이 전 아나운서는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알게 돼 만남을 가져오다 올 여름쯤 결혼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세계그룹 측에선 이명희 회장과 정용진 부회장, 삼성 측에선 이서현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 사장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한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