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20 (목)
실시간뉴스
아이와 가족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부산 도담도담식빵, 인천점 등 5월 오픈 예정
상태바
아이와 가족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부산 도담도담식빵, 인천점 등 5월 오픈 예정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05.09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아이를 가진 가정에서는 부쩍 음식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고 있다. 식빵은 아침 대신 빵으로 시작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식사 대용으로 되는 가장 기본이 되는 빵으로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가리지 않고 먹기 때문에 빵을 고를 때도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믿을 수 있는 재료다. 천연발효종을 사용해 저온숙성하여 더부룩한 느낌이 덜하고 풍미를 높여준다. 식빵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당일 생산 판매를 원칙으로 한다. 

도담도담식빵은 청도 무항생제 계란, 서해 천일염, 등 건강하고 다양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건강한 수제식빵 전문점으로 믿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천연발효종인 르방과 샤워종을 사용하여 장시간 저온숙성을 거쳐 구워지기 때문에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속이 편안하고 은은한 단맛과 풍미가 뛰어난 특징이 있다. 이 외에도 방부제 없이도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으며, 장의 활동을 촉진하는 등 몸 건강에도 좋다고 한다.

도담도담식빵 관계자는 건강을 생각하는 식빵으로 많은 수작업과 오랜 숙성시간을 거쳐 만들기에 대량생산이 불가능한 정성 가득한 빵으로 항상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고 전하였다.

도담도담식빵은 하단본점으로 출발하여 해운대점, 용호점, 양정점, 당감점을 오픈 하였으며, 5월 중으로 남포점, 인천점, 대구점 등 오픈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