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1:15 (수)
실시간뉴스
네츄럴굿띵스, 마시는 다이어트 '잇츠톡' 출시
상태바
네츄럴굿띵스, 마시는 다이어트 '잇츠톡' 출시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1.05.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츄럴굿띵스는 신개념 마시는 다이어트 제품 '잇츠톡'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잇츠톡'은 탄수화물에 익숙한 현대인들의 보다 가벼운 자기 관리를 위한 신개념 가르시니아 제품으로, 마시는 청포도맛 탄산 파우더 한 포로 구성되었다.

잉여 탄수화물 커팅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원활한 배변 활동을 위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한 포에 담은 '잇츠톡'은 물에 쉽게 녹는 파우더 타입으로, 발포 탄산과 함께 시원한 청량함을 느끼며 마실 수 있다.

또한 '잇츠톡'은 무더운 여름철 떨어지기 쉬운 체력과 활력을 위해 비타민 B군 4종을 일일 권장량 30%를 담았다. 

네츄럴굿띵스는 'From the Green'이라는 기치 아래, 자연의 건강한 힘을 소비자에게 그대로 선사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네츄럴굿띵스 관계자는 "탄수화물 중심 식단의 한국 사회에서 자기 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현대인들이 잉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잇츠톡'을 고안했다"면서, "원활한 장 활동을 촉진하는 기능성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뿐 아니라, 활력 비타민 4종까지 알차게 담아서 완성한 청포도맛 탄산 한포 '잇츠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