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00 (수)
실시간뉴스
헬씨해빗, '터치럭키 코어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출시
상태바
헬씨해빗, '터치럭키 코어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출시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1.03.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헬씨해빗이 '터치럭키 코어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터치럭키 코어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지치고 피로한 눈과 간 건강, 정상적인 면역기능 관리와 에너지 대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10중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실리마린)을 비롯해 눈의 앞(피로)과 뒤(황반)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루테인, 아스타잔틴을 함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비타민 A, B1, B2, B6, D, E, 아연 등 총 10가지 핵심 성분이 들었다.

이외에도 과라나추출분말, 결명자추출분말, 헛개나무추출분말 등 꼼꼼하게 엄선한 11가지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터치럭키 코어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의 가장 큰 특징은 원물 그대로의 순수한 아스타잔틴을 얻기 위해 헥산 추출이 아닌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이용한 것이다. 

관계자는 “터치럭키 코어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도 및 간 건강 개선이 필요하거나, 지친 일상에 활력이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된다”고 밝혔다.

한편 터치럭키 코어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세한 사항은 헬씨해빗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