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35 (수)
실시간뉴스
‘칼로바이 김계란’ 버즈빌 퀴즈타임 초성퀴즈 진행
상태바
‘칼로바이 김계란’ 버즈빌 퀴즈타임 초성퀴즈 진행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1.02.2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칼로바이는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 3종을 57% 할인 판매하며, 쇼핑지원금 1만원 적립 및 500만원 상당의 후기 이벤트, 30일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버즈빌 계열 리워드 앱을 통해 ‘칼로바이 김계란’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19시에 진행되는 ‘칼로바이 김계란’ 버즈빌 초성퀴즈에 대한 초성 힌트와 정답은 네이버에서 ‘칼로바이 김계란’을 검색한 후, 칼로바이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는 칼로바이의 인기 상품 퍼펙트 파워쉐이크를 309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채널 피지컬 갤러리 ‘김계란’과 손잡고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출시한 상품이다. 김계란이 참여한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는 단백질 27.5g을 함유한 RTD(Ready To Drink)형 프리미엄 프로틴 음료로 운동 직후나 야외활동, 여행 중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을 쉽게 보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고려해 308만 구독자와 소통하는 건강 유튜버 김계란과 함께 이번 패키지를 선보였다”라며 “건강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